안동우 제주시장, 설 맞아 현업 현장 방문 격려

성찬혁 | 기사입력 2022/01/28 [18:43]
제주소식 > 제주시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제주소식
제주시
안동우 제주시장, 설 맞아 현업 현장 방문 격려
기사입력: 2022/01/28 [18:43]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
 

 

안동우 제주시장은 128(),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제주시 3,000여 공직자의 노고를 격려했다.

    - 안 시장은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에게 격려 인사를 전하기 위해 공영버스 차고지, 환경시설관리소, 절물생태관리소, 한울누리공원, 제주보건소 등을 차례로 방문했다.

    - 이에 그동안 소외되고 힘든 분야에서 묵묵히 일해온 직원들의 고충을 듣고 의견을 나눴다.

 

    ❍ 이날 방문일정은 오전 530, 제주시 공영버스 차고지 방문을 시작으로 이뤄졌으며, 새벽부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설 연휴에도 근무하는 운전원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.

       - 특히 공영버스 차량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 2회 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는 만큼, 이에 대한 격려와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.

 

 

 

  

    ❍ 안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공직자들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헌신해주시는 운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전했다.

       - 이어 환경시설관리소 등 격무부서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이번 설 연휴 동안 관광객 및 귀성객 등 21만 명이 제주를 찾을 예정이라면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음식물 쓰레기 등이 급증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대비에도 만전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.

 

    ❍ 마지막으로 안 시장은 제주보건소를 방문해 의료진을 격려했다.

       - 이 자리에서는 오로지 시민들의 안전만을 생각하며 주말명절연휴 등을 가리지 않고 쉼 없이 방역업무를 추진해주시는 보건소 의료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.

 

    ❍ 한편 안 시장은 직원 대상 격려 문자 전송과 본청 상황실 근무자 격려도 이어갔다.

 

성찬혁 성찬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
ⓒ 제주행정법률신문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
제주소식 많이 본 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