『서귀포in정』, 서귀포시 화목한 현장행정으로 소통

성찬혁 | 기사입력 2021/06/22 [13:43]
제주소식 > 서귀포시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제주소식
서귀포시
『서귀포in정』, 서귀포시 화목한 현장행정으로 소통
기사입력: 2021/06/22 [13:43]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
 

 

○ 서귀포시(시장 김태엽)은 18일(금) 14시 ‘서귀포in정’입점 판매자인 써니트 등 생산농가와 위탁운영사를 방문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상황을 현장에서 점검하고 향후 발전계획을 함께 논의하였다.

○ 써니트와 사백일향을 생산하는 입점농가를 방문한 자리에서, 농가주는“서귀포시에서 농가의 어려움을 알고 좋은 시책을 추진해 준 덕분에 농가 수취가가 기대치 이상으로 증가했고, 좋은 상품 생산만이 농가가 살 길임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다.”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.

○ 또한, 서귀포in정 운영사인 ㈜피터팬랩(대표 안태준)과의 대화에서는 서귀포in정이 매출액이 7억7천만원과 회원 수 6천5백명을 돌파한 내용을 포함한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보고하고 향후 마케팅 계획에 대해 서귀포시와 공유하는 자리를 갖었다.

 

 

 

 

○ 김태엽 서귀포시장은“오늘 서귀포in정 운영 현장에서 각자 노력하시는 분들을 만나뵈어 매우 기쁘며, 앞으로도 서귀포in정이 농어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
○ 서귀포시는 하반기‘서귀포in정’추진계획을 설정하였는데, ①추석 및 연말 노지감귤 특판행사 ②웰니스 체험관광 상품 활성화 ③농가의 유통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컨설팅 ④렌트카 예약플랫폼 등과의 연계를 통한 홍보 ⑤온라인 외부 판매채널의 발굴 등에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. 

 

성찬혁 성찬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
ⓒ 제주행정법률신문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